コウォン整形外科

복코수술+지방이식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복코수술+지방이식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현진 댓글 0건 조회 3,158회 작성일

본문

드디어 복코수술+지방이식을 했습니다.

하기까지 얼마나 힘들었었는지...........

(워낙에 겁이 많은지라..)

 

저희집의 유전적인 영향으로 저마저.. 복코.. 흑흑

무엇보다 코끝에 살이 많아 정말 둔해보였죠..

진짜 맨날 복코수술복코수술 찾아보다가

이번에 결심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워낙 코수술로 유명한곳이라

별다른 걱정은 안했지만 수술에 대한 겁이.. 좀 많았어요

 

그럴때마다 친절하신 매니저님이 저를 안심시켜주셨죠..

 

수술당일날엔 진짜 너무 떨렸어요

근데.. 하고나니까 막상 아침에 떨었던게 민망할 정도로

생각했던것만큼 아프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복코수술하면서 이마에 살짝 지방까지 넣어주면

옆라인이 예술이 된다는 말에

지방까지 넣었는데요~

 

진짜 탁월한 선택이였던것 같아요

너무 예뻐요!!!!!!!! 옆라인 예술!!!

 

맞다 전 김형택원장님께 수술받았어요

너무 잘생기신 우리 김형택원장님!!

제가 코에 콤플렉스가 너무 심하게 있었기 때문에

정말 예뻐지고 싶다고 간절히 부탁드렸었거든요

근데 이렇게 예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한달정도 지금 되니까 멍도 다 빠지고 붓기도 거의 다 빠졌어요

 

지금은 저희 엄마가 더 좋아하세요

우리딸예뻐졌다고~~~~~~

어쩌면 내년정도엔 동생도 와서 수술하게 될 것 같아요!!!!!

그때도 김형택원장님 잘 부탁드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