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김형택 원장님 감사감사드려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김형택 원장님 감사감사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수아 댓글 0건 조회 6,621회 작성일

본문

1.JPG 

2.JPG

 

제가 요즘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글 올립니다.

김형택 원장님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 펑퍼짐하고 없는 콧대를 이렇게 이쁘게 만들어 주셔서

 

 

넘 고맙습니다.

 

 

제가 용기가 없어 마음 속으로만 해야지 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지금 같아선 왜 이렇게 살았나 싶네요.

 

 

제가 하도 콧대 없이 살아서 최대한 올려달라고 했었는데

 

 

이마도 납작해서 너무 올려 세우는 것 보다 자연스럽게 적당히

 

 

세우는게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이마 지방이식을 권해 주셨는데

 

 

원장님 말씀 듣기를 백번 잘한거 같아요. 친구들이 하나같이

 

 

이마랑 코가 봉긋해 졌다고 대박났다고 합니다.ㅋ

 

 

 

 

제가 상담을 1,2년 전부터 여러군데에서 받았는데 방법도 여러가지고

 

 

말씀하시는것도 다 틀리고해서 마음을 못 정하고 걱정만 했는데요

 

 

김형택 원장님과 상담 후에 마음이 놓였답니다. 수술날 아침까지도

 

 

걱정되서 재수술하지 않게 해달라고 했는데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씀해 주시구요.

 

 

 

 

코가 바뀌니까 얼굴이 너무 달라보여요. 물론 이마 때문이기도 하지만

 

 

눈도 달라 보인다는 말까지 듣는답니다. ㅎㅎ 수술방 언니들과 매니저 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수술 후에도 꼼꼼히 챙겨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김형택 원장님 너무 친절하고 말도 잘 들어 주시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친구들이 상담 간다고 하니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