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택 원장님~~ 감사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소정 댓글 0건 조회 2,557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보현이예요...
예전부터 코수술 넘넘 하고 싶었거등요..
너무 겁이많아서 정말 2년을 고민하다 결국 원장님께 하게됬는데..
왜 고민했나 싶네용,,
정말 2년을 묵힌것이 어리석게만 느껴집니당..키키키^^
수술날 아침까지 갈까 말까 고민했거등요,,
다시는 수술 하기 싫다고 말씀 드렸었는데..
정말 안할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ㅋㅋㅋㅋ
메부리도 없고,,
눈사이도 안넓어 보이고,,
이미지가 여성스러워 졌어염~~호호
암튼 넘넘 좋답니당~
붓기가 넘 심해서..
빠진 모습이 넘넘 궁금하고 2주동안 기쁘다가 슬프다가.. 아주 조울증이었는데..ㅋㅋ
이제 3주 쯤 되니까.. 아주 자연스럽게 되서 너무 너무 좋아효~~
울언니도 항상 코보고,, 한마디씩 해주고 간답니당~~^^
언니가 이마 볼록 궁금해 해서 조만한 한번 데리고 갈께용~~
넘 무서웠는데..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