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성형 지방이식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미선 댓글 0건 조회 2,047회 작성일본문
지방이식한지 세달이 지났네요~
얼굴이 말라서 광대도 돌출되어 보이고 어떻게 화장을해도
생기있어 보이지 않더라구요~ 얼굴은 전체적으로 말랐고 볼도 쏙 들어가있고
진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나이도 많지 않은데 조숙하다는 말도 많이 들었어요
고민고민 하다가 지방이식을 알게 되었고
그때부터 병원을 알아보고 주변 지인들에게 많이 물어봤었어요
첫번째 갔던 병원은 실망이었어요
지방이식 하러 간건데 자꾸 다른 수술을 권하더라구요
코도 같이 하면 이뻐지겠다며 말씀을 하시니까 정말 더 상담 받고 싶지
않아 수술 예약 잡지 않고 두번째 병원으로 갔죠
두병원 모두 지인 소개로 갔었던건데
솔직한 상담이 저를 이끌었습니다!!
매니저님들도 솔직하지만! 특히 원장님이 정말 솔직한 상담을 해주셨어요~
저는 김형택 원장님께 수술 받았구요~!
전체 지방이식을 하되 이부분은 조금만 이부분은 조금 많이
하시면서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시는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바로 수술 예약 잡고 왔습니다
수술 당일에는 정신없이 흘러갔어요
자고 일어나니 얼굴이 빵빵해졌더라구요
지금은 딱 보기 좋을 정도로 빠졌습니다!!!!!
이상태가 계속 유지되면 좋으련만......!!ㅋㅋㅋㅋㅋ
옛모습이 잊혀질만큼 지금 이 모습이 적응되서 큰일입니다!!
만약에 빠지게 된다면 다시 김형택 원장님 찾아뵐게요~!
그때도 예쁘게 부탁드려요~^^
너무너무 예쁘게 잘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최고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