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재수술 한달 후기 사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은찬 댓글 0건 조회 719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7월16일날 코 재수술했구요
지금 한달정도 지나서 후기 올립니다~
코는 자리 잘 잡아가고있고 콧속은 아직 회복중이지만 생활하는데 전혀 지장없습니당ㅎㅎ
코는 너무너무 자연스러워서 그냥 제 코같구용 ㅎㅎㅎ
제가 코 재수술했다고 따로 얘기하지않으면 다른사람들이 모를정도로 붓기도없이 잘 회복중입니다~^^
하루하루 드러나는 코 모양이 너무너무 맘에 들구용.
코원 코수술 정말 강추에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