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휜코 재수술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은찬 댓글 0건 조회 386회 작성일본문
져는 6년전 고어텍스로 코성형수술을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보형물이 많이 휘어서
코원성형외과에서 재수술을 했습니다~
7월16일날 수술을받았고 정확히 딱 2주됐네요^^
지난주에 실밥을 풀고나서부터 붓기가 눈에 띄게 빠지고있는데 코 옆라인이 정말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아직은 2주밖에 안되서 전체적으로 붓기가 남아있긴하지만 하루하루 자리잡아가는 제코가 너무 좋습니다.
고어텍스는 재수술하기에 정말 어렵고 까다로운 보형물이라는걸 이미 알고있었고 또 휜코재수술이라
정~~말 많이 고민하고 찾아본 후 결정한 병원이었는데 제 선택은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제 주위 친구들도 제 코 보고 수술하고싶다고 난리났어용ㅎㅎㅎㅎ
저도 코수술 고민하는 지인들께 코원 적극추천중입니다.
재수술로 고민하시는분들계신다면 코원성형외과 정말 강력추천드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