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휜코 재수술후기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휜코 재수술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은찬 댓글 0건 조회 386회 작성일

본문

져는 6년전 고어텍스로 코성형수술을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보형물이 많이 휘어서

코원성형외과에서 재수술을 했습니다~

7월16일날 수술을받았고 정확히 딱 2주됐네요^^

지난주에 실밥을 풀고나서부터 붓기가 눈에 띄게 빠지고있는데 코 옆라인이 정말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아직은 2주밖에 안되서 전체적으로 붓기가 남아있긴하지만 하루하루 자리잡아가는 제코가 너무 좋습니다.

 

고어텍스는 재수술하기에 정말 어렵고 까다로운 보형물이라는걸 이미 알고있었고 또 휜코재수술이라

정~~말 많이 고민하고 찾아본 후 결정한 병원이었는데 제 선택은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제 주위 친구들도 제 코 보고 수술하고싶다고 난리났어용ㅎㅎㅎㅎ

저도 코수술 고민하는 지인들께 코원 적극추천중입니다.

 

재수술로 고민하시는분들계신다면 코원성형외과 정말 강력추천드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