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새로 태어난 코수술 후기입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예빈 댓글 0건 조회 728회 작성일본문
수술 전 콧망울이 콤플렉스여서 복코 전문인 코원성형외과를 방문했습니다. 저는 첫 상담때 바로 수술 결정했어요!
그동안 제 코가 복코인줄 알고 살았는데 콧볼은 작고 콧망울이 동그란 코였습니다.
콧대에는 실리콘 들어갔구 코 끝은 비중격으로 세우면서 휜코교정까지 들어갔습니다!
라인은 제가 수술 전 보여드렸는 오연서 코와 아주 비슷하게 수술해주셔서 넘 좋아요. ㅎㅎ
현재 아주 만족중이며 원래 코가 휜편이여서 약간의 휘어짐은 아직 남아있는것 같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