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들창복코성형+무턱보형물] 자신감이 생겻어요~^0^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들창복코성형+무턱보형물] 자신감이 생겻어요~^0^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솔미 댓글 0건 조회 1,615회 작성일

본문

항상 들창코와복코로 자신감 없고 카메라어플로 코를 가리고 햇는데 이젠 그럴일이 없어졋어요~!!

코원에 오기전에 코로 유명하다는 병원 코원포함 7곳을 발품다니면서 많이 돌아다녓어요

아이도 잇고 지방살아서 자주오진 못햇지만 첫수술이고 난이도가 높다는 수술인건 알고 잇어서 진짜 신중하게 2~3달동안 왓다갓다하면서 돌아댕겻고

바비톡 강남언니 네이버카페 등 .. 을 통해서 부작용 및 병원후기 추천들을 많이 찾아보앗고

결국 내 마지막 선택은 '코원'이엿어요!!! 원장님도 대표원장님 한분이시고 무엇보다 다른곳돌아다니면서 실장님의 강요가 없어서 더욱 끌렷던것같아요~

코원 오기까지도 몇번 취소할까 하지말까를 생각햇는데 왜 그런생각을 한건지 ㅋㅋㅋ하길 너무 잘햇다 생각만 들어요~~ㅋㅋ

내 무턱이 심각한줄 모르고 살앗는데 원장님께서 가상성형도 해주시고 문제잇는곳만 딱딱 찝어서 말씀해주셔서

무턱 까지 같이 하게 되엇는데 저렴한금액으로 코,무턱 같이해서 너무 좋아요 ><~~

입도 많이 들어가 보이고 2일마다 서울가서 소독햇는데 원장님이 직접해주셔서 수술한 이후에도 흐뭇하고 만족하게 되엇어요!! (다른병원 후기들보니깐  나몰라라 하는 병원이 잇다고 들어서인가? ^^;;) 수술하고 불편햇던건 첫날 입을 잘 못벌리겟더라구요...무턱 때문인지..밥먹다가 이상한느낌들어서 늦게 오후 9시인가? 카톡으로 문의 드렷는데 바로 연락주시고 그 다음날 가서 소독하고 문제 없는거 확인햇구요!! 그리고 코에 솜...진짜4일동안 하고 잇는데 얼마나 답답한지 근데 하루는 진짜 죽을 맛이엿는데 사람이라는게 계속 그러고 잇으니 하루만에 적응은 되는데 그래도 답답해요 이뻐질려면 이정도 감수는 해야되요....여러후기들보니깐 귀아프다 그러는데 귀아픈거 하나도 1도 없엇구요 코도 막 진짜 미치게 아프지않앗어요!! 아파도 잠깐 아프다 말구요..~ 턱은 불편한건 하나도 없고 아픈것도 없어요!!! 약간 무거운것같은데 불편하진 않앗구요~

원장님 감사합니다~♡_♡!!!

수술 전 얼굴은 진짜 너무ㅋㅋㅋㅋㅋㅋㅋ우떻하지...ㅋㅋㅋ 

[ 개방 귀연골 비중격연골로 코끝성형 + 비주내리기 + 연골묶기 + 콧볼축소 + 실리콘 미간 4미리 콧대 5미리 ]

[ 무턱 보형물 실리콘 8미리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