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메부리코에서 예쁜코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소림 댓글 0건 조회 1,504회 작성일본문
위에 사진 2개가 메부리코였던 제 과거 사진이고, 반팔입은사진이 수술 후 사진입니다.
우선 제코는 콧대가 메부리였구요 코가 퍼져있었어요ㅠ 보시면 아시다시피 긴코였구요.
그래서 상담받을때도 제가 걱정스러운부분을 막 설명드리며 실장님이랑 상의했었는데 다른병원과는 다르게
실장님께서 경력이 있으셔서 그런지 제 고민을 말씀드리기도 전에 알아보시고 솔직하게 필요한 수술을 권해주시며
상담을 해주셔서 무척 신뢰가 갔습니다.
또 원장님과 상담 받으면서는 가상성형도 해보고 내 코가 수술후 어떻게 될건지 미리 볼수 있어서 더욱 좋았고 바로 코원에서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수술은 수면마취로 크게 힘든점은 없었어요. 저는 지방에서 살고 또 여름에
수술을 했었는데 불편한점은 딱히 없었어요~!
제가 막 수술 후에도 귀찮게 연락드려서 상담드렸었는데수술에서 그치지않고 후관리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또 소독이나 수술경과도 원장님이 직접봐주시면서 관리해주셔서 이점도 놀랐구요. ㅎㅎ
병원 자체 분들이 모두 실력있는 분들이라 크진 않지만 무한신뢰가 가더라구요. (후기사진을 무지 찾아봤는데 다 성공케이스라 더 확고하게 믿음이 갔어요!ㅋㅋ)
메부리코때문에 옆태사진을 잘 안찍었었는데 지금은 앞태 옆태 상관없이 사진찍어요 ㅎㅎ.
제가한 수술은 절골+ 실리콘입니다 ㅎㅎ
다들 제 후기보시고 용기내셔서 성공 하셨음 좋겠네여! ㅎㅎ 전 너무맘에들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