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코성형, 지방이식] 코도 짧아지고 라인이 이뻐서 만족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66회 작성일본문
큰코랑 긴코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3년전에 수술했는데
전혀 보완이 안된거같아서 재수술을 결심하고 병원 알아보러 다녔어요
대충 열군데 알아보려고 리스트 만들어놨는데
처음 들어간 병원이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맘에 들어서 바로 예약하고 수술진행했어요 ㅋㅋㅋ
원래 있던 콧대 빼고 코끝만 비중격으로 올리고 모아줬어요
코 수술하고 3일동안은 솜때문에 숨도 못 쉬고 엄청 답답했는데
그 이후 는 큰 불편함 없이 지냈던 것 같아요! 냉찜질해주면서 붓기관리해주니
붓기도 금방 빠지고..ㅎㅎ
코하면서 지방이식도 같이 했는데 지금은 딱 마음에 드는데 조금 빠질거 감안해서 2차도 맞을 예정이에요
초반엔 엄청 빵빵해보였는데 적응되고 붓기빼지니까 익숙해져서 그런지
더 넣고 싶은 ㅋㅋㅋ
코도 짧아지고 라인이 이뻐서 만족해요 2주밖에 안되서 좀 부자연스러워보이기도 하지만 지금보다 더 자연스러워지겠죠?
[바비톡 나미다 님의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