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눈,코성형,지방이식] 한달 지나고부턴 완전 그냥 제코같아요 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891회 작성일본문
코수술하고 벌써 한달반이네요
실리콘 3mm 귀연골 지방이식 풀페 앞트임했어요
수술전 코는 좀 낮고 작고 뭉툭한 복코(?)였구요
너무 어려보이는 이미지가 싫어 좀 세련되고 성숙하구 화려한 느낌이었음 싶었어요 ㅋㅋ
얄쌍하고 화려하면서 자연스러운 느낌나는 라인 찾느라 발품 마니 팔았어요 ㅋㅋ
수술을 일단 지르긴 했지만 막상 수술할 땐 넘 긴장됐는데
실장님이나 간호사분들 다 친절하셨고 특히 원장님이 몇번이나 안심시켜주셨고
수술끝난후에도 수술잘되었다고 걱정말라고 계속 말씀해주시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수술 후에도 계속 직접 봐주시고 잘됐다고 안심시켜주셔서 감동..♥
10일정도부터 간단한 화장할 수 있었구 한달 지나고부턴 완전 그냥 제코같아요 ㅋㅋ
주변에서두 다 한번씩 만져보구 넘 신기하다고 그래요
바비톡 보면서 여기저기 찾아보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막상 후기올리려고 생각하니
올리기 귀찮아서 몇번 깔았다지웠다 했네요 ㅋㅋ
궁금하신거 있으심 쪽지주심 답해드릴게요
[바비톡 더더더킹 님의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