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턱성형 [무턱] 없던 턱이 생기니 거울 볼때마다 기분이 좋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1건 조회 1,094회 작성일본문
무턱수술한지 19일째 접어들었네요~
평소 무턱이었던지라 없던 턱이 생기니 거울 볼때마다 기분이 좋네요~
위쪽 사진은 수술전이구요
중간사진은 수술직후랑 3일뒤 사진이구요
아래쪽 두 사진은 수술 후 10일 후에 찍은 사진이에요
오래전 교통사고로 원래 없던 턱이긴 했지만
약간 턱이 밀려들어가있었으나 별로 불편하지 않아서 그냥 그대로 지내다
이번에 상담하곤 수술결정하곤 수술바로 시행!!
원장님께서 턱이 나오면 어떨거라고 가상성형을 통해 보여주셨구요~
수술은 상담 당일 취소되신게 있어서 바로 시행!!
수면마취 후 잠에서 금방 수술이 끝났구요~
간호사 분께서 다음날 내원가능하면 피뽑는 호수 꼽고 가라고 하셔서 꼽고 갔구요~
큰 테이핑은 다음날 피뽑는 호수빼고 작은 테이핑은 3일인가 후에 떼라고 하셔서 떼고
실밥은 일주일정도 지나니 녹았어요^^
간호사분들 원장님 친절하셔서 좋았네요~
감사합니다~^^
[바비톡 '노오란버스' 님의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뜌니님의 댓글
뜌니 작성일몇미리하셧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