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친구들이 다 저보고 성형체질이라함 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31회 작성일본문
코수술 일쥬일 지났네요 ㅎㅎ
지난번에 엊그제 후기올린거 친구가 보고 너같은애 바비톡에 올라왔다고 얘기해줌 ㅋㅋ
바비톡 이제 국민앱 됏나봐요 ㅋㅋㅋ 깜놀해서 삭제하고 ㅋㅋㅋ
이미 들킨거 뭐 어쩔수있나요 ㅋ 근데 말을 안할수가 없음..코가 너무 달라요 ㅋㅋ
원래 그냥 살빠짐 필러맞음 이라고 하려고 했는데 계획은 실패로...그래도 기분조아요
노란멍 거의 없어져가고 있어요 ㅎ
친구들이 다 저보고 성형체질이라함 ㅋㅋ
궁금하신거 쪽지나 댓글쥬시면 다 대답해드려용 ㅋㅋㅋㅋㅋ
[바비톡 '해질무렵노을' 님의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