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코성형] 힘든 보람 살짝 느끼네요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52회 작성일본문
1월 7일날 코하구 오늘 드디어 일주일째되서
실밥풀고 부목이랑 테이프 다 제거하고 왔어요 ㅠㅠ
일주일동안 숨도 제대로 못쉬고 힘들었는데 그래도 힘든 보람 살짝 느끼네요 ㅠㅠ
원래 코가 콤플렉스도 아니였고 할 생각도 없었는데 주위에서 자꾸 하니까
저도 모르게 따라서 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하는김에 화려한 거 좋아해서 최대한 많이 올려달라고
무조건 티나게 해달라고 했는데 사실 처음엔 너무 낮다고 맘에 안들어서 속상해했는데
부목떼고 보니까 나름 괜찮은거같아요 ㅎ
[바비톡 000님의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