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턱성형 [무턱성형, 코성형] 정말 무턱이었는데 정말 만족합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44회 작성일본문
드디어 낼 부목떼러가요!! 일주일동안 잘못될까바 너무 불안했는데 바비톡 엄청 도움되네요 ㅠㅠ 싫은 소리 한번도 안해주시고 위로 많이 됐어요
병원에도 엄청 찡찡댔는데 다 친절하셔서 다행이에요 ㅠㅠ 붓기 많이 빠지니까 이제 웃음도 나네용!
코도 코지만 턱 첨에 이국주같아보여서 불안했는데 여러분 말대로 붓기가 맞았어요!!
정말 무턱이었는데 턱 정말 만족합니당!!
[바비톡 썽잉 님의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