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비순각교정] 코원 잘 선택한 것 같아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774회 작성일본문
코 재수술했어요
코끝모양 바꾸고 콧구멍도 짝짝이고
휘어있어서 교정하구요
코가 넘 길어서 길이줄이고 비순각도 교정했어요
상담갔을때 의사쌤이 먼저 비순각이야기하시더라구요
이게 항상 스트레스여서 치아교정도 했는데
똑같아서 코 재수술하고 따로 알아보려했었거든요
여기서 코 하면 필요한 경우 다 해주신다더라구요
제가 말띠기도 전에 왜 하고싶어하는지 쭉 나열하시고
다른데 돌아보지도 않고 예약했어요
저는 첫수술을 비개방비중격으로 해서
이번에 개방하고 귀연골로 했어요 깁스떼기 전인데
비순각만 봐도 무척맘에 들어요 비순각 덕에 코끝도 훨 높아보이고
친구가 여기서 먼저 했는데 회복하는거 보니
코원 잘 선택한거 같아요..ㅎㅎ
[조이다야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