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코 재수술 성공!감사합니다 원장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은 댓글 0건 조회 1,693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저는 코 첫수술을 다른병원에서 했었어요..진작에 코원성형외과를 알았다면 재수술을 하지않았을텐데..
콧대가 휘엇고 실리콘이 움직였고 비주쪽에선 피와 고름이 자꾸 나왔어요..여러 병원을 가봤엇지만 믿음이 안갔어요.마지막으로 코원에 상담예약을 하고
김형택 원장님과 상담을 했는데요.딱 보고 어디가 문제인지 어떻게 수술을 진행을 하는지 무슨 재료를 쓰는지 정말 세심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어요.
그리고 코 말고도 제가 욕심이 있어서 다른곳도 손대고 싶다 했는데 원장님이 보시고 안해도 될곳은 안해도된다하셨고 앞트임과 뒷트임 턱 필러 정도만 해도
될거같다 하셨어요..
속으로 아! 이 병원이다 확신하였고 고민할것도 없이 코재수술과 앞뒷트임 턱필러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술이 끝나고 2틀동안은 숨도 못쉬고 재수술인만큼 고생을 했지만 2주후부터 붓기도 빠른속도로 빠지며 재수술하기전 코보다 붓기있는 코모습이 더
이쁠수가있죠..?붓기 빠지면 얼마나 더 이뻐질려고..ㅎㅎ
결과는 정말 대성공 대만족..! 과거사진을 보면서 아 내 코가 이랬엇구나..하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주변에서도 정말 이뻐졌다며 이미지가 순둥순둥..여성스러워졌다고 해요..자신감도 생기고 사진찍는게 너무 즐거워요.원장님 감사합니다.다시 태어난거같아요ㅠㅠ
수술 후에도 직접 관리 해주시고 신경써주시고 감사합니다 너무 감사해요..그리고 간호사님 실장님 다들 친절하시고 다들 걱정해주고 신경써주시고
꾸벅..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