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수술후기 남깁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수술후기 남깁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철호 댓글 0건 조회 1,325회 작성일

본문

저는 3월에 수술했구요..

 

콧대 코끝 콧볼 절개술로 했습니다

 

남자로서 좀 부담감이 있었지만 제 코에대한 컴플렉스 가 어렸을때부터 엄청 컸기때문에

 

큰결심을 하고 수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친절한 상담 실장님과 잘생기신 원장님의 상담이 끝나고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죠~^^

 

지금은 수술한지 4개월이 되어가는군요~

 

아직 잔붓기는 조금 남아있지만 ~너무 만족합니다.

 

원장님 쵝오에요~

 

저는 원장님 보자마자 원장님처럼 해주세요~이렇게 말했습니다~ㅋㅋ

 

근데 원판 불변의 법칙이란게...ㅡ.ㅡ

 

그래도 주위에서 얼굴이 뭔가 또렷해 졌다고 말을 많이 하네요~

 

코가 높아지니깐 자신감도 생기구요~

 

남자분들 코수술하시려면 최대한 높게 해달라고 하세요~

 

어차피 수술하는거 티는 내야된다고 생각하는 1인 입니다~ㅋㅋㅋ

 

암튼 너무 감사합니다~

 

이번주에 실장님 뵈러 가야겠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