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수술후기 남겨요~^^ 개인적으로 넘 만족스러워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남겨요~^^ 개인적으로 넘 만족스러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소영 댓글 0건 조회 1,800회 작성일

본문

수술은 2월 27일날 했구요 이제 2주 조금 넘었네요~^^

처음에는 수술을 할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언니가 먼저 코원 성형외과에서 성형을 하고 너무 예뻐져서 저도 조금씩 생각이 바뀌게 되더라구요~

성형이 마냥 아프고 인조적인 것만은 아니구나 하구요.

더더욱 코원 원장님께서는 각 환자의 얼굴에 어울리는 코와 자연스러움을 추구하시는 완벽 기술 원장님이시라는거 다들 알고 계시지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똑같은 모양에 똑같은 높이의 코를 기계로 찍어내듯 하는 것을 기대하시는 분은 거의 없으실거같아요~

이런 분들은 딱 코원을 추천해 드립니다~

여튼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주변 분들 중에서도 수술하신 몇몇 분들을 보면서 나만 시대에 뒤쳐지는건 아닌가 하는

조바심도 나면서 수술을 하기로 결심을 하게 되었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저희 친 언니도 코원에서 성형을 했다고 말씀드렸었지요?

제가 성형을 하겠다고 이야기 하자마자 코원 성형외과가 제일 잘한다면서 너는 거기 가면 엄청 잘될거라고 자기를 믿어보라고 말하더라구요

여러분도 생각해 보시면 친언닌데 동생한테 거짓말할 이유도 없고 혹여라도 잘못하면 생명에도 지장을 줄 수 있는 큰 문제인데

이렇게 말하는 것을 보면 얼마나 코원 성형외과가 신뢰를 주고 의사선생님의 실력을 말해주고 있는지 느껴지시지요?

그래서 그렇게 저는 코원에서 성형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수술실에 들어가도 안무서울줄 알고 있었는데 막상 하려니까 너무 떨리고 긴장을 많이해서 손발도 차가워지고 그랬는데

수면마취를 하고 깨어나니 수술은 끝나 있었어요~

저는 첫날 괜찮았는데 다음날이 조금 힘들었어요 코로 숨을 못쉬고 음식 삼킬 때 힘들고 그랬지만 붕대를 감고 있어도

수술을 하기 전보다의 내 얼굴보다는 훨씬 예뻐져서 기분은 좋았답니다.

수술하기 전에도 나름 자부심을 가지고 살았는데 수술을 하고 나고 전 얼굴을 생각해보니 어떻게 그렇게 살았나 하고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루하루 지나면서 붓기가 빠지고 점점 자연스러워지는 얼굴을 보며 만족도는 점점더 높아지고 있답니다.

코 붕대 뺄 때 코가 많이 부어있다고 하는 분들 온라인 상에서 많이 봤는데

저는 코 붕대 빼고도 붓기가 거의 없어서 붕대 빼자마자 여기저기 막 돌아다녔답니다.

쇼핑도 하러다니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으러 다녔어요

사진 찍어서 주변 분들한테도 보여드렸는데 '너 아닌 것 같다고 엄청 자연스럽게 잘 됐다고 어디냐고' 많이 물어봐요.

처음에는 그 분들도 저한테 지금도 괜찮은데 왜 하냐고 막 그랬는데 지금은 자기들도 하고싶다고 해요ㅋㅋㅋㅋㅋ

이제는 저보고 다른 곳도 더 하라는 말까지 한답니다. 그정도예요 여러분....

이런거 보면서 뿌듯하기도 하고 왜 성형하기를 망설였는지 바보같았다고 생각해요.

마지막으로 긴 설명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아직도 이글을 보면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그냥 우선 저질러 보세요.

그럼 나중에 후회안하시고 예뻐진 얼굴 때문에 더 웃고 계실거예요 아마ㅋㅋㅋㅋㅋㅋ

끝을 어떻게 해야될지 잘 모르겠지만 다들 그럼 예뻐지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