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zhdnjs 댓글 0건 조회 1,824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코 재수술 한 지 벌써 한달이나 되가네요
처음에 20살 때 강남에 유명한 대형병원에서 뭣도 모르고 코수술하고 점점 코끝이 내려가고 실리콘이 휘었습니다.
그 병원에서는 재수술 해줄테니 마취비만 내라면서 마취비를 200만원을 내랬습니다.
어이가 없고 그 병원이 못믿어워 재수술을 알아보기 시작한지 일년만에 코원성형외과를 선택하ㄱㅔ 되었습니다.
대형병원보다는 개인병원....을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ㅜㅜ
요즘 코수술하면 ct를 찍어보는 다른 병원들이 많은ㄷㅔ 왜 여기는 ct를 안찍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상담을 가는 순간ㅋㅋㅋ 김형택원장님은 ct같은 기계가 필요없는 분이십니다ㅠㅠ의느님ㅠㅠㅠ
정말 전문가라는 것이 느껴집니다
제가 한창 극극극성수기 설날 바로 전에 수술을 해서 완전 병원이 북적북적하였습니다.
그래서 나한테 소홀하면 어떡하지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정말 괜한 걱정이였습니다.
갈때마다 친절하고 이쁜 얼굴이라고 격려해주시는 원장님과
전혀 강요안하시고 이쁘고 착하신 코디 언니들과 정말정말 친절했던 간호사언니들 ㅠㅠㅠ
감사합니다
휘어진 실리콘ㅇㅣ 똑바르게 자리잡았고 이상적인 코네요 !!
첫수술을 여기서 했다면ㅠㅠ 정말 후회가 됩니다
다른 병원보다 가격도 착하고 실력도 정말 좋아요.... 왜이렇게 가격이 저렴하지? 라고 생각될만큼 ㅠㅠ
다른 친구들이랑 가족들한테도 코원성형외과 추천하고 다녀요ㅋㅋㅋ 감사합니당
첫 사진이 전이고 두번째 사진이 수술후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