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김형택 원장님 감사합니다~~♥(코재수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김형택 원장님 감사합니다~~♥(코재수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채연 댓글 0건 조회 2,056회 작성일

본문

후기 빨리 올리고 싶었는데 붓기가 다른사람들에 비해 오래가는 편이라 늦게 빠져서 이제서야 쓰게 되네요 !! 

이제 22살이고 뭣도모르고 고3 수능날 이벤트 하는 ㅇㅈ성형외과에서 코 하고 망해서 친구들한테 코했다고 말하기도 창피해서 필러 맞았다고 뻥치던 코로 살면서 한번 실패 끝에 이곳 저곳 인터넷 카페 뒤져가며 찾은 곳이 코원 성형외과 였어요 !! 우선 그때 친구랑 처음 상담받은게 6월이였는데 회사 때문에 쉽게 그만 두지 못해서 무려 5번이나 예약 변경을 하던 쓰뤡이 같은 저를 모두 무척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그래서 꼭 후기 작성 해드려야지 마음 먹고있었는데 ㅎ.. 드디어 쓰네요!!!

처음 수술 때 안아파서 안아플줄 알았는데 재수술이여서 그런지 딱 하루 욱씬욱씩거리고 아팠어요! ㅎㅎ 그리고 숨 제대로 못쉬는거 빼고는 이뻐지기 위해선 참을 수 있는 고통이였어요!! 

다음날 솜 빼고 좀 더 살만하...다가 실밥 푸르느날 코 안에 실리콘같은 거 빼고 나서는 드디어 숨쉴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실밥 푸르는 날 원장님 보고 갔어야 하는데 수술 중이셔서 제가 사정있어서 기다리진 못하고 그냥 갔거든요 .. 그런데 2주가 다 되가도록 붓기가 오래가기도하고 코 구멍 안에 보니까 염증같은게 보이길래 다음날 아침에 병원에 연락했더니 바로 오라고 하셔서 갔더니 다행이 염증은 아니라고 하셨어요 그런데 더 다행인건 코에 피가 많이 차있어서     피 엄청 짜냈어요!! 잘못해서 놔뒀으면 염증 생길 확률 높았다고 천만다행이라고 하셨어요 ! 피 빼내는 내내 원장님께서 손으로 꾹꾹 눌러서 빼는거라 착한 원장님이 계속 미안하다고 채연씨 아프죠 진짜 미안해요..미안해요.. 하시면서 ㅠㅠㅠㅠ... 그러시는데 너무 아파서 괜찮다고는 못하고 눈물 또르륵 흘리면서 참았어요.. 괜찮다고 하고 싶었는데...흑 .. 다음날 또 갔었는데 제 걱정되서 잠도 잘 못주무셨다고 감동적인 말도 하셨어요.. 제가 그 코안에 염증 난거 같다고 했을때 네이버 엄청 뒤져봤는데 우연히 김형택 원장님이 사람들이 코성형 후에 걱정되는 글 답변해드리는거 보고 더 믿음이 갔어요!! 수술한 병원에 꼭 다시 문의하라고 하는 답변을 다시더라구여!! 끝까지 책임감 있는 모습이 너무  고맙더라구여  그래서 후기 올릴 때 꼭 쓰려고 한 말들 다 썼네여 ㅎ 쓰다보니 엄청 길어졌네! 이제 전 후 사진 올릴게여!! 그리구 저는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어요!! 높은거 원하시는 분들은 꼭 티나게 높게 이뿌게 해달라고 하세요!!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