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진수 댓글 0건 조회 1,649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첨에는 성형을 할지 망설임도 있었고, 알아보는 와중에 압구정에 있는 코원이란 곳을 알게 되었고,
거기서 성형 상담을 받고 가상으로 성형후의 모습을 보여줘서 얘기만 들을 때 보다 더 확신이 가게 되었습니다.
코수술을 결심한건, 코 안의 뼈가 일단 심하게 휘어져 있어서, 잘때나 평소떄 숨쉬기 불편하였고,
외적인 모습에서도 메부리가 있고, 코 끝이 밑으로 내려져 있어서 둔한 느낌이 있어보이고,
또한 웃을 때 코모양이 크게 퍼져 보여서 콤플렉스였습니다.
그래서 안과 밖 같이 수술하기로 결심하고 ,
코안 뼈를 가운데로 잡기로 하고, 메부리 깍고, 코끝을 올리고, 콧볼은 줄이는 뱡향으로 해서 11월 19일 수술을 하였습니다.
수술 직후는 붓기가 코와 눈주위에 있어서, 냉찜질을 자주 하니 줄어들었고,
그 이후는 수술후 관리사항대로 열심히 온찜질로 해주면서 2~3주 지나면서 붓기가 거의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3주째 접어 들어서 친구들을 만났을때, 코로 인한 인상이 달라졌고, 전에 비해 세련되지고, 좀 더 어려보이는 얘기도 듣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무턱수술도 코원에서 하였는데, 수술 전후의 모습이 차이가 많이 나고 좋아져서 코성형도 하게 되었는데, 수술하기 잘한 것 같습니당~
코원원장님과 직원분들 건강하시고~ 남은 연말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