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절개 눈매 교정 , 비중격코수술 후기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수진 댓글 0건 조회 1,976회 작성일본문
저는 비절개 눈매교정 수술을 햇습니다
아주 정말 맘에 들어요 ^^
이제 수술한지 4개월정도 댓습니다
비중격 코수술 도 만족 대만족 합니다
사람들이 너무 자연스럽다고 다들 칭찬 을 받는정도로 너무 자연스럽게 댓어요
근데 얼굴에도 곳곳 지방이식도 햇는데 만족 스럽습니다 ^^
원장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