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수술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ghjk 댓글 0건 조회 1,991회 작성일본문
수술이 너무 잘 된거 같아서 후기 남기니다. 저는 수술한지 6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수술하기전에는 코끝이 뭉툭하고 코모양도 메부리가있고 얼굴이 밋밋한 느낌이었어요
하고나니까 너무 예뻐졌다구 다들 어디서 했냐구 물어보는데 알려주기 싫었어요ㅋㅋ저만알고싶은..ㅠ
저는 코수술하면서 지방이식도 같이했는데 얼굴이 잘 정돈되고 세련되진 느낌이에요!무엇보다 너무 자연스럽게 잘 된거같아서 만족하면서 지내고있답니다.
코원에서 하길 너무 잘한거같아요 김형택원장님 감사드립니다..ㅎ 수술들어갈때는 무서워서 많이 긴장하고 떨었는데 간호사언니들이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하나도
안아프더라구요 수술전사진들 보시면 콧대와 코끝이 둥글고 낮았어요
수술후에는 사진찍을때도 옆모습 보면서 흐뭇하게 찍는답니다 ㅎㅎ
정말 하길잘했어요 여러분도 꼭 코원에서 예뻐지시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