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수술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수술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룰루 댓글 0건 조회 1,444회 작성일

본문

후기남겨용~~

 

 

갈수록 자연스럽게 변하는 제 얼굴을 보면서 만족하고 있어용~~

 

 

얼굴에 살이없어서 친구들이 살찌라고 항상 얘기해서 스트레스 받았었는데

 

 

지방이식때문에 볼륨도 생기고 피부도 탱탱해지고

 

 

이마부터 코라인이 예뻐서 친구들도 부러워해요

 

 

그리고 추천해주신 귀족덕분에도 더욱더 만족하고있어요

 

 

코도 길었어서 얼굴에 나이들어보이고 했는데 너무 예쁘게 잘해주셔서

 

 

코에 자신감을 가지고 지내고있어용

 

 

처음 수술했을 때 붓기마저 맘에들었었고 이제 6개월되서 붓기빠져서 자연스럽게 자리잡혔네요~

 

 

<수술 후 사진>

 

dddd.pngdddd.png

 

<수술 전 사진>

 

ZZZZZ.png 

 

수술 전 사진보니깐 이래서 수술 하는 거라고 느끼는군용

수술하기 정말 잘한것 같아요~

 

원장님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