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매부리코 수술한지 두달이 넘었어요^_^*
페이지 정보
작성자 쨈니 댓글 0건 조회 2,203회 작성일본문


매부리코 수술한지 한달~현재 모습이에요
매부리코여서 인상이 강했는데 부드러운 이미지로 변신 완료!
코원을 만난건 제게 행운이였어요..♡
어려서부터 콤플렉스 였던 매부리..
여기저기 상담 다녀봤는데 코원 가상성형에 뿅! 반해서
상담간날 망설임 없이 예약하고 왔어요>.<*
인상도 많이 부드러워지고 무엇보다 원하는 코 라인이여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주위에서도 너~무 예쁘다며..ㅋㅋㅋㅋ
셀카찍는 맛이 나는 요즘이에요!~
사후관리도 꼼꼼히 잘해주시고 코원을 못만났으면 어땟을까 싶어요ㅠ_ㅠ!!
김형택 원장 선생님 정말 진심으로 너무 감사드려요! (꾸벅)
거울 볼때마다 행복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