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재수술) 코끝성형후기 / 2달째 ^^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재수술) 코끝성형후기 / 2달째 ^^

페이지 정보

작성자 Claire 댓글 0건 조회 2,523회 작성일

본문

20150223213732_26797618_8_4628181213828_6_1133251144837.jpg

 

웃거나 말을 할때마다 말리는 입술과 짧은 인중....

늘어진 코끝으로 고민고민하다

재작년, 2013년 12월26일 코원성형외과에서 김형택원장님께

귀족수술이랑 비중격 코끝성형을 받은 후,

거울을?볼때나 사진을 보고 걱정하던 늘어진 코끝에 관한 고민해결과 더불어

주변에서 한결 어려보이고 자연스럽게 수술 잘 되었다며

여기저기서 많은 칭찬을 받았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수술전후로 늘 신경써주시는

병원에 계신 원장님과 실장님, 간호사분들의 친절함과 섬세함에 감동하여

그 후, 중간중간 눈가와 이마 보톡스 시술도 줄곧 받아왔습니다.

 

그러던 중, 약간 티가 나더라도 좀 더 코끝을 조금 더 올려보는 것이 어떨까싶어

보톡스 시술받으러 간김에 원장님께 상의드려

정말 딱 1년만인 2014년 12월26일...

이번에는 코끝 비중격과 귀연골을 이용해서 재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수술 후, 붓기는 약 4-5일만에 싹 가라앉았구요.

테이핑도 5일만에 다 제거하여 재작년에 수술했을 때보다

훨씬 회복이 빨라 저 스스로가 더욱 깜짝 놀랬습니다.??

 

수술하는 날까지 혹시나 내가 괜한 욕심을 내는 것은 아닌가 하고

정말 수만번 고민고민 했었는데요...

재수술하고 2달째 접어드는 지금 정말 너무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어찌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할런지...

그저 수술 후 일이 많아지고?바빠져 제대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지 못해 너무너무 죄송스럽네요!!!

 

원장님 그리고 실장님, 간호사님들 너무 감사드리구요^^

2015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세요!!!

조만간 보톡스시술받게 될즈음 찾아 뵙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