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만족스런 코수술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만족스런 코수술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미정 댓글 0건 조회 3,157회 작성일

본문

2232.jpg

드디어 코수술을 했어요~~~~

사람은 무엇보가 계기가 참 중요한가봐요,,

선배언니가 하고 온걸보고는,거기 어디냐며(^^)바로?서둘러 상담받으러 gogo!!!

원장님 정말 꼼꼼하시고 제얼굴 잘 찝어주셔서 별로 망설임도 없었습니다~?

얼굴에 비해서 코가 너무 작아서 항상 별명은 땅콩이었는데..ㅋ

딱 알아보시고는 가상성형에 딱 보여?주시더라고요,,,

지금은 붓기도 좀더 빠지고 완전 말그대로 신났습니다..

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이런말 ?닭살 스러워서 잘안하느데 진짜 쵝오!!!별 다섯개^^

항상 감사하는 맘으로 살겠습니당~~~~

더운데 건강조심하세요 원장님 그리고 병원쌤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