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만족스런 코수술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미정 댓글 0건 조회 3,157회 작성일본문

드디어 코수술을 했어요~~~~
사람은 무엇보가 계기가 참 중요한가봐요,,
선배언니가 하고 온걸보고는,거기 어디냐며(^^)바로?서둘러 상담받으러 gogo!!!
원장님 정말 꼼꼼하시고 제얼굴 잘 찝어주셔서 별로 망설임도 없었습니다~?
얼굴에 비해서 코가 너무 작아서 항상 별명은 땅콩이었는데..ㅋ
딱 알아보시고는 가상성형에 딱 보여?주시더라고요,,,
지금은 붓기도 좀더 빠지고 완전 말그대로 신났습니다..
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이런말 ?닭살 스러워서 잘안하느데 진짜 쵝오!!!별 다섯개^^
항상 감사하는 맘으로 살겠습니당~~~~
더운데 건강조심하세요 원장님 그리고 병원쌤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