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후기를 쓰게 되었네용^^(이마, 코, 무턱브이라인, 눈밑애교필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지수지 댓글 0건 조회 3,237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잘생기신 김형택 원장선생님^^;
지난 4월 2일에 얼굴 여러 군대군대?! ^^;; 수술받은 정수지입니다. 오늘도 뵈었져??^^(이마지방이식 2차수술)
수술을 하기 전까지 어디를 어떻게 수술을 해야할지 항상 고민을 하던 끝에 코원성형외과를 방문하여
김형택 원장선생님과의 상담으로 더욱더 수술을 해야하겠다는 마음을 굳히게되었어요.
그동안 거울 속에 제자신을 보며 불만족스러운 부분을 머리속으로 생각해왔는데 김형택 원장님께서 상담을 하며
제 머릿속을 들여다보신것처럼 어쩜 그렇게 딱집어 말씀해주시던지요~
여기까지의 제 후기내용은 뭐 딴 성형외과후기에서도 볼법한 내용인데요.... ㅡㅡ(그렇지만 사실이랍니다.)
그런데 무엇보다도.... 흠... 뭐랄까..? 김형택원장님을 믿게되는 신뢰하는 마음은?타의 여러성형외과원장님과 확실히 다르게 느껴지는 부분이었답니다.( 이건 정말 병원에 오셔서 상담해보시면 무슨 느낌인지 아실거에요^^)
김형택원장님께 수술받게되면?수술결과에 대해 대!만족스러울것이라는?확신이 들었어요.
(김형택원장님의 명함을 보시면 '동료의사에게 추천받는'이라는 내용이 기재되어있는데 저 또한 지인의사선생님께 추천받아서 코원성형외과에서 수술하게되었답니다. 저는 김형택원장님께서 이미 여러분들의 의사분들께 실력에 대한?존경을 받고?계시다는 것을 익히 알고 있었기에.. 그냥 이사실을 알고?직접 김형택원장님께 수술받는다는 것 자체만으로?행운아라고 생각했답니다.확신이야 뭐 당연하거고요^^)
성형수술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이나 여러가지 고민들로 수술을 미루고 계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 또한 그랬으니... ㅡㅡ
전 김형택원장님께서 해주신 성형수술로 인해 인생이 바뀐것같아요. 자신감은 물론이고 나를 대하는 모든 사람들의 호감적인 반응, 그저 하루하루 눈을 뜨고 거울 을 보며 느끼는 행복감... 말로 설명할수없죠 그 기분은... 그것만으로도 성형수술을 해야할 충분한 이유가 되지 않나요??
전 앞의 많은 분들께서 수술을 할까? 말까 고민했던것이 후회스럽다고 하셨는데, 그 말에 백만프로!!!!!! 동감입니다. ㅜㅜ 애초에 할것을...
'수술을 하다 망치면 어떻하나? 그래! 수술하고 망치느니 그냥 이렇게 사는게 낫지...'하며 수술 미루시는 분들많이계시죠?? ㅋ 뭐 그런 개똥!같은 못난얼굴에대한 정당화인지 원 ㅡㅡ ㅋㅋㅋ(언어가 자극적이었다면 죄송ㅋ 근데 수술하고 나서 바뀐 내모습보면 제맘 아실거에요ㅋㅋ)
전 후기같은거 살면서 단 한번도 쓴적없어요 ㅋ 할일없는 사람같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고,
암튼 수술 망설이는 분들이 안타깝네요. 전 너무너무너무 말로표현할수없을만큼 행복하거든요.^^
김형택 원장님!?여러분들이 직접?뵙고 상담해보시면?수술에 대한 확신이?드실거에요.
그리고,, 정말?제가 강력하게 말씀드리고 싶은건 수술결과에 대한 여러가지 만족감(실력,서비스,차후관리등).. 과연 이 곳 보다?더 만족을 시켜드릴?병원은 없다고 생각해요. 뭐 선택은 자신이 하는것이지만... 병원이 크다고 겉만 번지르르?? ㅡㅡ 그런거 다 소용없는거 아시죠??ㅡㅡ참내... (뭔말인지 알죠??? 모르면 인터넷에 여고생 성형 수술도중 사,,,.. 흠흠...암튼) 저 수술할때 엄청 고생시켜드렸거든요 수면무호흡증이있어서...ㅡㅡ;; 그래도 끝까지 신경써주시고 진짜 너무 감사했어요.? 이렇게나마 제 감사한 마음 전하고 싶어 완전 솔직한 후기 남깁니다.
완전 완전 훈남 멋쟁이 잘생기신 김형택원장님!! 사랑해용 짱짱맨^^* 큭
<수술 3주째 되던 날 사진촬영 사진크기가 제 맘대로 안되여 ㅜ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