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재수술&지방이식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코재수술&지방이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셔니 댓글 0건 조회 3,665회 작성일

본문

untitled.png

 

2013초에수술했다가 코가 휘어서 올해2월초에 코재수술받았아요!

정확히 재수술한지 한달하고 4일이 더 지났네요!

재수술하면서 풀페이스 지방이식도 받았답니다

곧 학교를 가야해서 붓기문제많이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이쁘게 잘 빠져서 지금은 아주 만족하고 있답니다!

친구들도 코도 잘 됐고 자연스럽게 지방이 들어갔다고 말해줘서 너무 좋아요!

지방이식후 두달내에 2차 받을수있다고해서 다시

받으러가려구요!!!!!!!정말 맘에 듭니다 김형택원장님 너무 감사드려요~

정말 원장님 지방이식 이쁘게 잘 넣어주시는거같아요~~

코도 이제 안휘어서 너무 기쁘답니다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