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코재수술&지방이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셔니 댓글 0건 조회 3,665회 작성일본문

2013초에수술했다가 코가 휘어서 올해2월초에 코재수술받았아요!
정확히 재수술한지 한달하고 4일이 더 지났네요!
재수술하면서 풀페이스 지방이식도 받았답니다
곧 학교를 가야해서 붓기문제많이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이쁘게 잘 빠져서 지금은 아주 만족하고 있답니다!
친구들도 코도 잘 됐고 자연스럽게 지방이 들어갔다고 말해줘서 너무 좋아요!
지방이식후 두달내에 2차 받을수있다고해서 다시
받으러가려구요!!!!!!!정말 맘에 듭니다 김형택원장님 너무 감사드려요~
정말 원장님 지방이식 이쁘게 잘 넣어주시는거같아요~~
코도 이제 안휘어서 너무 기쁘답니다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