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남자 코첫수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남자 코첫수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절골2 댓글 0건 조회 173회 작성일

본문

수술하게 된 계기: 어렸을 때부터 코가 동글동글 해서 둔해보이고 사진 찍었을 때 코가 없는 것처럼 나오는 게 컴플렉스라 성형 결심

수술 목적: 콧대가 얄쌍해지고 사진 찍었을 때 콧대가 살아있었으면 함


발품팔기: 4월에 세 군데 상담했고 제일 맘에 드는 곳으로 결정함


수술 전 원장님 상담: 코가 복코, 콧대는 평균 실리콘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 실리콘 없이 절골, 연골묶기, 비중격(+귀연골)으로 하거나 확실한 개선을 위해선 실리콘 2~3mm 넣는 거 추천한다 하셨고 수면마취임 5월로 수술 예약


수술 당일: 오전 10시 수술이라 부모님이 차로 태워다주셨고 도착해서 수술동의서 쓰고 옷 갈아입고 세수하고 양치하고 사진 찍고 원장님 재상담
사진 보여드리면서 콧구멍 모양 코 모양 하나하나 말씀드리니 실리콘 3~4mm 넣어야 한다고 하시고 수술 때 상황 보고 실리콘 높이 결정한다 하심
수술방으로 걸어 들어가니 팔다리묶고 눈 가리고 원장님 온 후 팔에 무슨 액체 들어오는 느낌
박진감 넘치는 꿈을 10초 정도? 꾼 것 같은데 수술 끝나고 회복실ㅋㅋ 하나도 안 아픈데 피가 계속 나오고 코가 막혀서 힘듦


2일차: 아바타 됨 피멍들기 시작 피 오지게 나옴


3일차: 붓기최고봉 솜 빼고옴 진짜 시원한데 저녁 되니까 다시 막힘


4일차: 큰붓기가 볼로 내려와 햄스터가 됨 하품하면 코 연골?이 아픈느낌


5일차: 붓기가 턱으로 감 코소독하고 콧대 실밥 풂 진짜 마음에 들었음 자연스럽고 내 이미지랑 맞아서


6일차: 큰 붓기가 거의 빠짐


7일차: 콧속 실밥을 풀고 테이핑 다 뗐음 코끝이 저리고(검색해보니 박리?해서 그렇다 함) 내코가 아닌느낌 5일차때보다 화려해져서 어색했음 붓기 더 빠질 거라고 하심


8일차: 붓기가 빠져서 어제보다 얄쌍해지고 콧대도 살짝 낮아진듯




전이랑 갭이 커서 아직 어색하지만 전보다 지금이 훨씬 100번 낫고 수술하길 잘했다고 생각들었다 콧대랑 코끝 빨리 붓기 더 빠지길 기다리는 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