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 첫수술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루루루루ㅜ룰 댓글 0건 조회 276회 작성일본문
코끝이 뭉툭하고 누워있어 옆모습이 맘에 안들어서
코성형과 무턱보형물을 하려고 마음 먹고 여러 성형외과를 다녀보았습니다.
전 자연스러운 코를 원했고 여러곳을 발품을 팔았는데
가격도 합리적이면서 1인 원장님이며 수술실에 cctv가 있어서 코원성형외과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보형물에 대한 부작용 우려 때문에 무보형물 코성형을 하였고 모양은 남자는 무조건 직선!으로 했습니다.
여성분들이 성형티 나는 남자를 싫어하는데 그런 걱정 안해도 될만큼 자연스러워서 만족합니다.
남자인데 자연스러운 직선코를 원하면 코원 추천합니다.
코성형과 무턱보형물을 하려고 마음 먹고 여러 성형외과를 다녀보았습니다.
전 자연스러운 코를 원했고 여러곳을 발품을 팔았는데
가격도 합리적이면서 1인 원장님이며 수술실에 cctv가 있어서 코원성형외과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보형물에 대한 부작용 우려 때문에 무보형물 코성형을 하였고 모양은 남자는 무조건 직선!으로 했습니다.
여성분들이 성형티 나는 남자를 싫어하는데 그런 걱정 안해도 될만큼 자연스러워서 만족합니다.
남자인데 자연스러운 직선코를 원하면 코원 추천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