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코수술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coco 댓글 0건 조회 388회 작성일본문
코수술 후기입니당
수술 당일부터 얼음찜질 꾸준히 해줬어요!
덕분에 붓기는 생각보다 심하지 않았아용~~
수술 후 숨쉬기나 통증도 걱정했는데
첫날만 숨쉬기가 좀 힘들었지 다음날부터 너무 말짱했어요ㅋㅋㅋㅋ
약은 꾸준히 먹어줬구요!!
과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라인이 나올길 원했는데
원장님이 찰떡같이 라인을 만들어주셨어요..!!
신경 정말 많이 써주신게 느껴지더라구요~
인상도 훨씬 부드러워졌어요^^ 정말 만족합니다 ㅎㅎ
수술 당일부터 얼음찜질 꾸준히 해줬어요!
덕분에 붓기는 생각보다 심하지 않았아용~~
수술 후 숨쉬기나 통증도 걱정했는데
첫날만 숨쉬기가 좀 힘들었지 다음날부터 너무 말짱했어요ㅋㅋㅋㅋ
약은 꾸준히 먹어줬구요!!
과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라인이 나올길 원했는데
원장님이 찰떡같이 라인을 만들어주셨어요..!!
신경 정말 많이 써주신게 느껴지더라구요~
인상도 훨씬 부드러워졌어요^^ 정말 만족합니다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