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 첫수술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sososo 댓글 0건 조회 220회 작성일본문
4일에 코수술(절골, 매부리제거, 내림근 제거, 코끝 올리기) 받고 12일째입니다.
무보형물로 진행했고 콧대쪽 붓기는 많이 빠졌어요~
코끝이랑 인중은 조금씩 빠지는 중이에요.
수술 전후 비교해보면 확실히 달라져서 만족합니다!
무보형물로 진행했고 콧대쪽 붓기는 많이 빠졌어요~
코끝이랑 인중은 조금씩 빠지는 중이에요.
수술 전후 비교해보면 확실히 달라져서 만족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