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첫 코수술 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코원 댓글 0건 조회 273회 작성일본문
5mm 실리콘으로 시술을 받았고 귀 연골로 코끝 수술을 받았습니다. 낮은 콧대가 콤플렉스였는데 수술 후 완전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모양 라인 전부 만족하고 무엇보다. 수술 전 질문이 많았지만 원장님 실장님께서 친절한 설명 덕분에 불안해하지 않고 잘 받을 수 있었습니다.
붓기는 조금 남아 있지만 보름? 정도면 다 빠질 거 같아요!
붓기는 조금 남아 있지만 보름? 정도면 다 빠질 거 같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