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첫 수술후기에요 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 첫 수술후기에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여름이다아 댓글 0건 조회 381회 작성일

본문

코가 콤플렉스여서 항상 필러나 실을 맞았었는 데 큰 맘 먹고 수술하기로 결정하고 여기저기 발품 팔고 다니다가 너무너무 친절하신 원장님과 실장님, 직원분들을 보고 코원으로 정했습니다! 상담 중 원장님께서 바로 앞에서 가상성형을 해서 보여주시는 데 그 모습이 너무 신뢰감이 가고 맘에 들었구요 다른 병원에서는 그 병원에서 잘하는?? 많이 하는 방법이나 코 모양을 추천해주시던데 코원은 제가 원하는 방향 그대로 해주실려는 게 너무 좋았어요 저는 자연스러운 라인 원했고 수술한 지 이주 정도 됐는 데 주변에서 필러 맞았냐고 물어볼정도로 코수술한 지 아무도 모르고 아주 자연스럽게 잘 됐어요 ㅎㅎ 솜 있을 때 숨 쉬기 불편한 정도였고 통증은 하나도 없었어요! 수술 후 관리도 꼼꼼히 해주시고 코원에서 수술한 거 정말 대만족입니다 주변에 벌써 추천하고 다녀요 ㅎㅎ 수술 고민하시는 분들 얼른 하시는 게 이득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