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용코+복코 수술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닉네임없음 댓글 0건 조회 341회 작성일본문
용코+복코+짧은코 총집합ㅎㅎ
코원에서 수술 받은지 9일째
제주도 살아서 발품팔 시간이 없어서 전날 검색하고 고민해서 다음날 병원직행. 원장님께서 사진 바로찍고 가상성형해주셔서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고, 원장님보고나서 실장님하고 상담하는데 실장님 성격 너무 좋으세요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데 여기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수술예약 잡았어요~
수술자체가 살면서 처음이라 걱정 많이 했었는데
자고 일어나니 끝났네요. 마취깨도 안아파요 숨못쉬는게 힘들뿐. 솜빼는거 아프다 실밥제거 아프다하는데 하나도 안아팠어요 실밥제거할때 간호사님 아고아고ㅠㅠ하면서 저보다 더 울쌍지으면서 제거해주시는데 너무 귀여우세요 ㅎㅎ 친절하고 빠르게 제거해주십니다. 아직 붓기도 많이 안빠지고 코뚱뚱이지만 용코탈출에 만족합니당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