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첫수술, 짧은코•낮은 콧대•휜 비중격 탈출!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첫수술, 짧은코•낮은 콧대•휜 비중격 탈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민민 댓글 0건 조회 252회 작성일

본문

수술 전, 무사히 수술받고 행복하게 후기남기는 게 제 자그만한 소망이였는데 이게 이뤄지네요,,,ㅠㅠㅠㅠㅠㅠ그래서 사실 지금 넘 기분이 좋아요ㅠㅠㅠㅠㅠㅠ이쁘게 수술해주신 원장쌤을 비롯해서 제 엄살 다 받아준 치료쌤 또 친절히 꼼꼼하게 상담해 준 실장님에게 넘 감사드리는 맘 뿐이에요ㅎㅠㅠㅠ

우선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건 "꼼꼼한 상담"과 과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자연스럽지도 않게 제 얼굴에 "조화롭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해주는지 또 "사후 관리가 꼼꼼"한 지 였어요!이걸 중심으로 알아보다가 코원을 선택한거죠!!!!
상담내용부터 사후관리까지 자세히 적어보면...!(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마지막 부분만 보셔도 좋아요^~^)

=상담내용=
✔낮은 콧대, 정면에서 보이지 않는 비주, 비율을 따졌을 때 짧고 작은 코, 들려보이는 코끝, 휘어져있는 비중격》 안 그래도 넓은 얼굴 여백을 더 부각시킴, 옆에서 보면 볼 살에 파묻혀 거의 보이지 않는 콧대ㅠㅠ(갠적으로 이게 제일 콤플랙스였어요ㅠㅠㅠㅠ)

✔넓은 미간(40mm, 보통 앞트임을 하는 분들이 36mm~38mm이 많다고 하더라구여! 수술을 결정하는 분들보다도 더 넓은 상태였던거죠ㅠㅠ), 가려진 윗눈동자, 짝짝이 쌍꺼풀 》 졸려보이고 무표정일때 화난 것처럼 보이는 인상, 답답해보임

※성형에 대해 거의 무지한 상태로 갔기 때문에 그 만큼 질문도 많고 귀찮게 했는데 실장님이랑 원장쌤 두 분 다 꼼꼼히 상담해 주셨어요•••

=수술내용=
✔코라인 : 직반버선라인(지금 코라인이 사실 제~일 마음에 들어요ㅠㅠㅠㅠ붓기가 있는 상태인데도 이쁘지 않나요...?ㅎㅎ
"이미 알고 있는 지인은 알아보겠지만 처음 보는 사람이 봤을 때 과하게 티 나지는 않게 적당한 높이와 이쁜 라인"으로 수술해주시겠다고 불안해 하는 저를 안심시켜주셨어요•••사실 무서워서 무조건무조건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말했거든요,,,,ㅎ 아마 최대한 높게 해달라고 요청했어도 제일 어렵다는  "얼굴에 조화롭게 자연스러우면서 이쁜" 디자인으로 해주셨을꺼에요,,,)

✔콧대 : 실리콘(4mm-3mm-4mm)
✔코끝 : 귀연골(상담때는 비중격과 귀연골 둘 다 사용하신다고 하셨는데 비중격이 애초에 휘어져있었고 크기가 작아서 수술 때 귀연골만 사용했다고 하셨어요!)
✔비주내림

✔매몰쌍꺼풀 + 눈매교정 + 앞트임

=사후관리=
✔근황카톡(불안해하는 것 같아 보이면 바로 예약 잡아주심)
✔1일차(수술 다음날) : 붓기관리 + 염증관리 + "원장쌤 체크"
✔2일차 : 붓기관리 + 염증관리
✔4일차 : 붓기관리 + 솜제거
✔6일차 : 붓기관리 + 실밥제거 + 부목제거 + "원장쌤 체크"
✔13일차 : 원장쌤 경과체크 + 실장님 상담

친구들도 아는 지인들도 인상 자체가 바꼈다고 수술 이쁘게 잘 됐다고, 병원 소개해달라고 부탁하는 친구들도 있어서 요새 너무 즐겁게 보내고 있어요!!(아직 붓기는 남아있지만,,,ㅎ)

쉬운 결정이 아니였기에 걱정도 많았지만 수술 전 상담과정에서부터 수술 후 사후관리 과정까지 불안해하지 않고 안심하며 시간을 보냈어요

무엇보다 혹시나 잘못됐을 때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원장쌤말이 저를 가장 많이 안심시켜주신 것 같아요^^ 다시 한 번 너무 감사드려요!!!ㅎㅎㅃ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