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복코 드디어 탈출!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복코 드디어 탈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귀요미 댓글 0건 조회 333회 작성일

본문

오늘이 코수술 한 지 8일차네요 맨날 코수술 하고싶다 생각만 했다가 4월 한 달 쉴수있는 기회가 생겨서 바로 상담받고 수술 날짜 잡았어요~ 저는 평소에 바비톡이나 강남언니로 많은 수술 후기를 봤었는데 이 병원을 선택한 이유는 저랑 친한친구가 여기서 했는데 진짜 너무너무 예쁘게 잘 돼서 아 다른곳은 상담 받을 필요도 없겠다  생각하고 바로 정했죠 ㅎㅎ 지인이 잘 됐는데 괜히 다른곳에서 했다가 망하면 어떡하지 이 생각이 너무 많이 들었어서ㅎㅎ...  상담하면서도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ㅎㅎㅎㅎ 그래서 더 마음이 편-안 ㅎㅎ

수술 전에는 이제 원장님이랑 한 번 더 상담하고 주의사항 듣고 회복실에서 병원복으로 갈어입고 얼굴 씻고 가글하고 기다렸어요! 수술실 들어가면 바로 눕는데 얼굴 소독을 엄청해요 위생 철저!! 콧털도 깎고 그러다가 수술 준비 다 하면 수면마취들어가서 바로 잠들고 눈 떠보면 회복실에 누워있더라구요~


1일차

저는 수술 하고 첫 날에 너무 힘들었어요.. 일단 코로 숨을 못 쉬니깐 너무 힘들더라구요.. 입도 잘 못 벌려서 죽 먹기도 힘들고 코 막혀서 물도 잘 못 마시겠고 역 먹기도 힘들고....잘 때도 거의 앉아서 잤거든요.. 근데 이게 입으로만 숨 쉴수있으니깐 입도 엄청 마르고 건조해서 5-10분간격으로 자다 깨고 자다 깨고 잠도 잘 못 잤어요 ㅠㅠ 진짜 너무 힘들어서 눈물 나오는데 눈물 나올 때도 코끝이 찡해지면서 아파가꼬 울지도 못하겠고...


3일차

수술 3일째는 콧구멍 안에 있는 솜을 뺐어요!! 와우 너무 시원하더라고요 코로 숨쉴수도있고 근데 붓기가...와우...수술 다음날 부터 붓기가 심했어요 눈도 피멍들고 얼굴도 땡땡 붓고 ㅎㅎ 그래서 냉찜질 열심히 해줬어요 그리고 산책도 많이 했어요 확실히 집에서 앉아있는것보다 조금이라도 밖에 나가서 찬공기 맞으면서 산책하니깐 더 붓기가 빨리 빠지더라구요~


6일차

드디어 실밥 부목을 뺐어요 ㅎㅎ 진짜 이 순간을 얼마나 기다려왔는지 ㅠㅠ  으 근데 아팠어요  ㅠㅠ 실밥 풀고 소독할때 ㅠㅠㅠ 그래도 설렘반걱정반인 마음으로...제일 드는 생각은 마음에 안 들면 어떡하지..? 이생각 이였어요 제가 복코인데 코끝이 낮으면 코끝을 올리면서 콧볼을 확 줄일수 있는데 코끝이 좀 높아서? 많이는 못줄인다고 하셨거든용 ~~그래서 너무너무 긴장을 했는데 다 빼고 거울을 보는순간...너무 좋아서 병원 엘레베이터에서 방방 뛰었어요 ㅋㅋㅋㅋㅋ 옆에서 엄마도 와 이렇게 사람이 달라질수가 있구나~ 진짜 잘 됐다고 ㅎㅎ 집 가는길에 계속 거울만 보면서 왔네요 ㅎㅎ

오늘은 8일짼데 아직 눈 주이에 연두색으로 멍이랑 붓기가 좀 있어요 코도 막히고. 또 실밥 풀어서 살 안벌어지게? 테이프 붙이신거같은데 이건 3-4일뒤에 빼면 된다하셨어요 세수도 가능하구 화장도 가능하대요
그래도 저는 흉터 좀 관리하고 피부 관리하고 화장하려구요 ㅎㅎㅎ

근데 사진은 약간 코 붓기가 더 많아보이고 살짝 코 커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안그래요 ㅎㅎ 실제 코가 사진에 잘 안담긴게 아쉽군... 아 그리고 실리콘이 자리 잡으면서 약간 휘어보일수 있대요 적어도 6개월정도는 지켜봐야된다 해서 열심히 관리 하려구용 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