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첫 코수술 했어요 !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첫 코수술 했어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Tlsdu 댓글 0건 조회 332회 작성일

본문

제 코는 들창코, 복코여서 코가 콤플렉스였거든요 그래서 코필러도 맞아보고 하이코도 맞았었는데 한계가 있더라구요 ㅠㅠ 작년부터 수술 고민하다가 결국 2020.04.14일에 수술하고 왔어요 ! 병원 후보 3개 정도 뽑아놓고 상담하러 갔는데 실장님께서 엄청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다른 분들 수술 전후 사진 보여주면서 제 코와 가장 비슷한 코도 일일이 다 찾아주시고 비교해주시더라구요 원장님과 상담했을 때도 제가 어떤 부분을 원하는 지 일일이 체크해주시면서 상담해주시는 걸 보고 이 병원에서 수술해야겠다 마음 먹고 그 날 바로 수술 날짜 잡았어욤 ! 현재 수술한 지 딱 7일차 됐는데 아직 붓기와 멍이 남아있지만 그런 거 감안했을 때 코 모양이라던가 높이가 제가 딱 원하던 코라 현재도 너무 너무 만족 중이에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