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3/17 코수술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채여냉 댓글 0건 조회 532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에서 수술한지 2주 됐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들창코인게 컴플렉스여서 작년에 다른 병원에서 두 차례 코수술을 했었는데 만족하지는 못했었어요.
콧구멍은 심한 짝짝이고 안쪽 흉살이 정말 컸습니다.(이전 병원에서 흉살주사를 5-6번 맞았는데 아프기만 하고 효과가 없더라구요...ㅎ) 비중격이 휘어서 코막힘도 조금 있었구요. 코는 여전히 너무 들려있고 휘어있었고, 한쪽 콧구멍이 찝힌 것처럼 보였어요.
혹시 또 수술을 했다가 흉살이 너무 커져서 콧구멍이 더 심한 비대칭이 되지는 않을까하는 마음에 스트레스만 쌓여갔었어요ㅜ
시간적 여유가 생긴 김에 이곳저곳 상담을 다녀보았고, 그 중에서 코원원장님이 말씀하신 수술 방법이 가장 신뢰가 가서 믿고 결정할 수 있었어요! 원장님, 실장님 모두 꼼꼼하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더 맘에 들었습니다.
수술후 양쪽 콧구멍 모양도 똑같아졌고, 코끝도 붓기가 빠지면서 제가 딱 원했던 모양이 되어가고있습니다! 개방형으로 한거라 흉터가 심하게 남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아주 옅어서 거의 보이지 않아요! 정말 만족스럽고 행복해요ㅎㅎ 수술 후에도 관리를 잘해주셔서 더 감사했습니다!!요즘 코로나 때문에 나갈 일이 없는데 빨리 꾸미고 나갈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어렸을 때부터 들창코인게 컴플렉스여서 작년에 다른 병원에서 두 차례 코수술을 했었는데 만족하지는 못했었어요.
콧구멍은 심한 짝짝이고 안쪽 흉살이 정말 컸습니다.(이전 병원에서 흉살주사를 5-6번 맞았는데 아프기만 하고 효과가 없더라구요...ㅎ) 비중격이 휘어서 코막힘도 조금 있었구요. 코는 여전히 너무 들려있고 휘어있었고, 한쪽 콧구멍이 찝힌 것처럼 보였어요.
혹시 또 수술을 했다가 흉살이 너무 커져서 콧구멍이 더 심한 비대칭이 되지는 않을까하는 마음에 스트레스만 쌓여갔었어요ㅜ
시간적 여유가 생긴 김에 이곳저곳 상담을 다녀보았고, 그 중에서 코원원장님이 말씀하신 수술 방법이 가장 신뢰가 가서 믿고 결정할 수 있었어요! 원장님, 실장님 모두 꼼꼼하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더 맘에 들었습니다.
수술후 양쪽 콧구멍 모양도 똑같아졌고, 코끝도 붓기가 빠지면서 제가 딱 원했던 모양이 되어가고있습니다! 개방형으로 한거라 흉터가 심하게 남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아주 옅어서 거의 보이지 않아요! 정말 만족스럽고 행복해요ㅎㅎ 수술 후에도 관리를 잘해주셔서 더 감사했습니다!!요즘 코로나 때문에 나갈 일이 없는데 빨리 꾸미고 나갈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