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원장님께서 경력도 많고 큰 부작용 사례도 없고 대리수술 안심존에 자신감이 확실했던게 가장 큰 이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원장님께서 경력도 많고 큰 부작용 사례도 없고 대리수술 안심존에 자신감이 확실했던게 가장 큰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6회 작성일

본문

성형 후 (17일 경과) 

멍은 잘 빠졌지만 눈가에 희미하게 노란 멍 남아있어요. 

이건 걍 체질인걸로ㅠㅠ 

내 요구사항 : 콧볼과 콧대가 좁혀지길 원함 

상담은 강남역, 압구정역에 있는 성형외과 네 곳을 상담했으며 그 중 두 곳을 고민하다가 압구정에 있는 성형외과로 결정했어요. 
원장님께서 경력도 많고 큰 부작용 사례도 없고 대리수술 안심존에 자신감이 확실했던게 가장 큰 이유였음 

수술 비용은 어째 비용이 크게 크게 드는 구간이 많아서 그런지 첫수술에 무슨 재수술 비용이 나왔어요ㅠ.. 

콧볼 좁히기, 절골, 실리콘(3mm이하), 휜 콧대교정, 귀연골 지금 생각 나는건 이렇게 인데 수술 내용 적어놓은걸 잃어버림 

콧대도 원래는 있는 편이라 별 생각 없었는데 하관과의 밸런스를 위해 3mm 이하 넣는것으로 결정 

상담실장님 직접 만나보시면 뭔가 호쾌(?) 하세요. 

수술 당일 다른 병원과 동일하게 세안 + Before 촬영 + 환복 + 원장 상담 이렇게 했어요. 

코수술에서 가장 아픈거 꼽으라면 저는 콧털 정리와 드레싱이 젤로 쉬러써요 엉엉... 

마취는 수면마취로 진행 했으며 첫상담 때 전신마취가 아니기 때문에 부작용 및 사망위험이 적다고도 설명해주셨어요. 

그래서인지 몸뚱이를 수술대에 고정 시켰었는데도 제가 자꾸 움직여서 결국 수술 막바지에 저 깨우셨어요ㅋㅋ.. 

너무 움직인다고ㅋ큐ㅠㅠㅠ... 깨서 바늘 봉합 하는거 조금 따끔한거 외에는 별거 없었는데 수술실이 추워서 밑에 튀어나온 맨발이 시려워 좀 비비적 하니까 가만히 있으라고 혼났어요.. 추웠졍..ㅠ 

첫 날은 정신 없어서 집에와서 찜질팩 올려두고 앉아서 잤어요. 

둘째, 셋째날에 붓기 절정이라서 입술 안쪽에도 시퍼렇게 멍들고 짝짝이로 붓고 눈도 제대로 못뜨고ㅠ.. 

콧속 솜은 10월 3일에 뺐었나 그랬어요. 

그 때 코로 숨쉰다 좋아했는데 바로 막혀부림..ㅠ 

역시나 드레싱이 가장 아팠습니다 크 

저는 예전에 매복사랑니 발치 했었을때도 별다른 통증을 못느껴 이번에도 그런건지 추가로 진통제를 복용한다거나 그런건 없었어요. 

붓기는 3일에 절정이었다가 서서히 빠지기 시작하고 원래 얼굴정도로 돌아오기까진 꽤 걸렸네요ㅠ 

아직 코 붓기는 땡땡해서 특히 코끝 붓기 얼른 빠지길ㅠㅠ,, 

부목 뗀 날 수술경과보다 거울보고 엄청난 내 피지 때문에 기겁...8ㅁ8 

실장님한테 피지 어떡해요...?ㅠㅠㅠㅠ 이러니까 병원에서 피지/모공 토너패드를 주더라구요. 

그래서 샤워 할 때 모공 열심히 열고 정샘물 피지제거(검색해보세요!) + 모공패드 열심히 써서 지금은 쫌... 그래도 사람코 된 것 같아요. 

처음에 너무 깜짝 놀라서 코 살살 쓰다듬어 보면 피지 때문에 요철이 오돌토돌한게 느껴져 친구한테 야... 이거 어떡해? 피지 어쩜 좋아.... 이러고 계속 얘기했어요ㅋㅋ큐ㅠㅠ 

병원 가면 다들 친절하신데 이상하게 카톡으로 뭐 물어보면 성의 없고 궁금한건 대답 잘 안해주시고 바쁘신건지 뭔지ㅠㅠ.. 그건 좀 섭섭해요 

아무튼 아직까진 만족하면서 이젠 메이크업도 하면서 지내고 있어요. 

얼른 시간 지나서 운동도 다시 시작하고 싶어요 ㅎㅁㅎ

내일도 수술결과 검사 받으러 병원 갑니당! 




위 후기는 "감말랑이"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