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원에서 수술한건 정말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8회 작성일본문
수술 9일차에 후기 올려요!
어린 시절부터 낮은 복코가 스트레스 였는데 수술 받고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ㅠㅠ
저는 매부리 갈기 살짝만, 복코, 비주 내리기, 무보형물 코끝수술 이렇게 진행 했어요!
비염도 개선 되는 방향으로 해주셨구요
재료는 비중격+귀연골로 하기로 했었지만 막상 코를 열어보니 비중격의 양이 너무 너무 적어서 귀연골로만 수술 해주셨다고 하셨습니다.
귀연골 지지대 수술 가능한 병원이 많지 않은걸로 아는데 코 전문 병원에 원장님 수술경력도 오래되셔서 그런지 척척 해주셨어요ㅎㅎ
복코는 한번만 수술해서는 쉽게 개선되지 않는다고 높은 복코가 될거라는 말을 많이 들어서 수술 직전까지도 걱정이 많았거든요.
심지어 저는 콧대에 실리콘도 사용 안하고 코 끝만 하기로 해서 더더욱 아예 효과가 없을까봐 걱정했어요..
그런데 다행히 옆모습 뿐만 아니라 앞모습도 완전 다른 느낌으로 변해어요!ㅠㅠ
붓기도 덜 빠졌는데 제 코가 이렇게 좁고 높아지다니 아직도 거울 보면 놀라곤 해요..
다들 아예 사람 분위기가 달라졌다고 그래요!!
가족들이 제일 주책인데 웃으면 안된다고 씰룩거리는 입꼬리 내리느라 힘들었어요..^^ㅋㅋㅋㅋ
상담 때부터 원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실장님도 친근하게 잘 대해주셔서 수술 당일은 물론이고 사후에 관리 받으러 갈 때에도 편하고 기분 좋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상담 때 원장님께서 '가까운 지인들은 어딘가 달라졌다고 알아보되 처음 본 사람들은 수술한지 모를만큼 적당히 자연스러운 코' 를 해주시겠다고 하셨는데 제가 바라던게 딱 그거였거든요..!ㅎㅎ
코원에서 수술한건 정말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_<
아직 10일도 안되었는데 저는 멍도 하나도 없고 붓기도 빨리 빠져서 벌써 마음에 쏙 듭니다!
이대로 코 모양이 평생 유지되면 좋겠어용ㅎㅎ
위 후기는 "겨울조아요"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