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수술 고민한다면 정말 정말 추천 드려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1회 작성일본문
10년간 고민하다 결국 한 코수술
낮은 콧대랑 웃을때마다 벌어지는 콧볼이 컴플렉스여서 항상 포토샵으로 코보정만 하다 코수술을 결정했어요!!
코수술을 생각하고 바비톡을 열심히 뒤져보다가 뭔가 이름부터 끌리는 코원성형외과ㅋㅋㅋ
바로 상담예약해서 갔는데 상담실장님과 원장님의 상담이 너무 좋았구 뭔가 믿음이 한번에 확 갔던 곳이였어요!
그래서 상담받고 온 날 가족들한테도 만약 한다면 여기서 하고 싶다고 엄청 칭찬을 했죵ㅋㅋ
하지만 첫 코수술이기 때문에 한번에 결정하기엔 좀 더 알아보고 싶은 마음에 발품 팔아서 5군데 정도 더 상담 받아보고 마지막으로 코원 성형외과로 엄마랑 같이 재상담했어요!!
엄마도 딱 원장님과 상담 들어보자마자 나오셔서 여기서 하라며 ㅋㅋㅋㅋ
지금까지중에 가장 필요한 부분만 찝어주시고 사진 찍어서 포토샵으로 수술 후 어떤식으로 변할거다를 보여주니 훨씬 이해 하기도 편했구요!!
지금 딱 7일차 실밥이랑 부목 풀고 왔는데 살거 같아요!
수술도 너무 잘되었고 아직 붓기가 더 빠져봐야 알겠지만 콧대라인은 너무 맘에 듭니다
코에 피가 좀 고여서 짜내는건 쫌 아파요...
그래도 원장님이 잘 체크해주셔서 첫수술 이지만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코수술 고민한다면 정말 정말 추천 드려용!!!
위 후기는 "한도라미"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