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원은 가격도 합리적이었고 결과는 만족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원은 가격도 합리적이었고 결과는 만족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8회 작성일

본문

코원 성형외과에서 수술한지 6개월차 후기 입니다! 

귀연골로 코끝만 올렸고 실리콘은 넣지 않았어요. 

수술하게 된 계기는 원래코도 높이는 나쁘지 않았으나 비주가 길어서 끝이 쳐져있고 뭉뚝해 보이는 코끝 탓에 사진 찍을때마다 또 일상에서 저의 옆모습이 항상 신경쓰이고 컴플렉스 였기 때문입니다. 

수술전 몇년간은 하이코 시술도 2번에 걸쳐 받아보고 필러도 넣어봤지만 역시나 코끝쳐짐은 수술밖에 답이 없겠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코원 이전에 두군데에서 상담을 받았는데 모두 코수술로 유명한 곳이었고 두 곳 모두 실리콘은 추천하지 않았고 코끝만 해도 좋다고 해주셨습니다. 

다만 상담시 코원과 달랐던 점은 하이코 등 이전에 시술을 받았던 경험이 있으면 이물질이 남아있을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재수술 비용으로 받아야 한다며 코끝만 하는거라고 하기엔 너무 높은 금액을 제시했다는 겁니다.  

시술한지 3년도 넘은 상황에서 너무 억지라는 생각이 들어 그 병원들은 제외했고 세번째로 간 곳이 코원이었습니다. 

코원은 가격도 합리적이었고 원장님 또한 실리콘을 고민하는 저를 끝까지 설득해서 충분히 높은코라며 코끝만 하기로 권유하셨고 결과는 만족입니다!! 

실리콘을 안넣어서 누가봐도 수술한 조각같은 코는 아니지만 원래의 제 코의 단점은 확실히 보안이 되었습니다~ 

붓기는 코 중간 붓기가 조금 오래갔고 3달차부터는 비슷한 느낌 입니다. 

회사 다니면서 수술 했는데 모두들 코 수술한걸 잊어버릴 정도로 자연스럽다고 신기하다 하십니다 ㅋㅋ 

그만큼 원래 얼굴에서 인상의 변화 없이 단점만 잘 보완된거라고 볼 수 있겠죠~ 

앞모습도 웃을때 뭉툭했던 부분이 개선되어 좀 더 깔끔한 인상이 되었습니다. 

원장님이 간혹 10명 중에 1명꼴로 코끝이 다시 쳐지는 사람도 있다고 하셨는데 다행히 6개월 다 되어가는 시점에 저는 괜찮은 것 같아요. 

후기가 늦었지만 그만큼 변화가 더 눈에 확실히 보이고 정확한 후기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위 후기는 "je54"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