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지인이 코수술 한다고 하면 코원에서 하라고 걍력 추천할겁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6회 작성일본문
어렸을때 부터 크고 통통한 코 때문에 스트레스 심하게 받았었는데 재택근무 일정에 맞춰서 드디어 수술했습니다!
저번주 토요일에 수술해서 오늘 실밥, 부목 제거 하고 왔습니다.
직장 때문에 수술 미루고 미뤘었는데 7일정도만 쉬면 충분히 회복 가능할 정도이니 직딩분들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제가 병원을 고른 기준은 안전성>>모양>>>>가격 이었는데요.
4군데 발품 팔아봤는데 코원이 안전성, 모양, 가격 모두 마음에 들어서 바로 예약 걸어놨어요 ㅋㅋㅋ
상담 실장님, 원장님, 간호사분들 모두 정말 정말 친절하세요!
수술 당일(토)부터 월요일까지는 숨 막히는거 때문에 잠 잘 못자는거 빼면 통증도 붓기도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매복 사랑니 뽑은 후 붓기와 통증 정도였어요!
그리고 드디어 오늘 실밥이랑 부목 제거했습니다!!
지금 많이 부어있는 상태라고 하셨는데 지금 모양도 너어무 마음에 들어서 붓기 빠지면 어떨까 벌써 설레어요:)!!!
전 정말 지인이 코수술 한다고 하면 도시락 싸들고 코원에서 하라고 걍력 추천할겁니다!!!!!
위 후기는 "가가ㅎ"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