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코 재수술 후기입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륜구 댓글 0건 조회 186회 작성일본문
에프터 사진은 수술 5주째 사진입니다 !
전 첫수술에서 직선으로 코끝이 내려오는 라인이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재수술을 결심했어요 코때문에 중안부가 길어보이고 날카로워보이는 인상이었거든요 ㅜㅜ
거기에 웃을때 마녀처럼 코끝이 인중까지 내려오고 팔자주름은 올라가서 마녀같았어요 ㅠㅠ 그게 너무너무 컴플렉스였어요
그런데 원장님께 상담 받는데 제가 스트레스 받는 부분을 정확히 캐치해주시더라구요 거기에 제가 모르던 찝힌 느낌까지 알려주셔서 믿음이 확 갔어요. 첫수술과 재수술 상담 돌아다니며 이렇게 확신들었던 상담은 처음이었어요! 또 제가 너무 스트레스 받던 웃을때 마녀처럼 코끝 내려오던거에 대해서 원인과 고칠 방법을 정확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남들이 잘 가지고있지 않은 근육을 제가 가지고있어서였어요 !! 코 상담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그거에 대해 명쾌하게 말씀해주신 분은 처음이셨어요
전 원래 있던 콧대 실리콘 높이 조금 낮추고, 코끝 올리고, 귀연골로 찝힌 느낌 없애고, 웃을때 코끝이 내려오도록 만드는 근육 절제하는 수술을 받았어요
결론적으로 옆라인도, 앞모습도 콧구멍 모양도 다 만족해요. 제가 싫었던 부분은 다 고쳐주시고 원하는 모습으로 만들어주셨어요!!
저처럼 웃을때 저렇게 되시는 분들 꼭 상담 받아보세요 아직 어색하긴하지만 저 웃을때 이제 코끝도 안내려오고 잇몸도 안보이고 팔자도 안파여요 !
실장님도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원장님 수술후에 경과도 꼼꼼하게 잘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전 첫수술에서 직선으로 코끝이 내려오는 라인이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재수술을 결심했어요 코때문에 중안부가 길어보이고 날카로워보이는 인상이었거든요 ㅜㅜ
거기에 웃을때 마녀처럼 코끝이 인중까지 내려오고 팔자주름은 올라가서 마녀같았어요 ㅠㅠ 그게 너무너무 컴플렉스였어요
그런데 원장님께 상담 받는데 제가 스트레스 받는 부분을 정확히 캐치해주시더라구요 거기에 제가 모르던 찝힌 느낌까지 알려주셔서 믿음이 확 갔어요. 첫수술과 재수술 상담 돌아다니며 이렇게 확신들었던 상담은 처음이었어요! 또 제가 너무 스트레스 받던 웃을때 마녀처럼 코끝 내려오던거에 대해서 원인과 고칠 방법을 정확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남들이 잘 가지고있지 않은 근육을 제가 가지고있어서였어요 !! 코 상담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그거에 대해 명쾌하게 말씀해주신 분은 처음이셨어요
전 원래 있던 콧대 실리콘 높이 조금 낮추고, 코끝 올리고, 귀연골로 찝힌 느낌 없애고, 웃을때 코끝이 내려오도록 만드는 근육 절제하는 수술을 받았어요
결론적으로 옆라인도, 앞모습도 콧구멍 모양도 다 만족해요. 제가 싫었던 부분은 다 고쳐주시고 원하는 모습으로 만들어주셨어요!!
저처럼 웃을때 저렇게 되시는 분들 꼭 상담 받아보세요 아직 어색하긴하지만 저 웃을때 이제 코끝도 안내려오고 잇몸도 안보이고 팔자도 안파여요 !
실장님도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원장님 수술후에 경과도 꼼꼼하게 잘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