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저는 200퍼센트 만족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93회 작성일본문
할인 1원도 안받고 작성하는 찐후기
오늘 코 재수술 받은지 5일차이고 부목이랑 실밥 제거하고 왔습니다.
(월요일 출근이라 하루 빨리 제거함)
7년전 어린 나이에 코 수술을 해서 그랬는지는 모르겠는데 휘어짐, 실리콘 흔들림, 실리콘 돌출 등 부작용이란 부작용은 다 겪어봤고 몇주전 기어코 염증까지 생겨버리는 바람에 재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슴다
상담은 코원 포함 두군데 방문 후 바로 코원에서 예약하고 수술했습니당
다른 병원 먼저 갔을때 여기도 괜찮은가 싶었지만 코원에서 상담 받고 나니 그 병원에서는 너무 불필요한 수술까지 추천해줬단걸 알았어요ㅠ
(메부리 절골 필요하다고함)
일단 상담 받으실 분들은 여러군데 꼭 다녀보세요!!
그리고 리스트에 코원 적으세요.
원장님께 상담 받을때 이미 부작용과 전 수술에 대한 트라우마 때문에 모양보단 안전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는 특별히 말씀 안드리고 그냥 뭉특했던 코끝만 좀 얄쌍해졌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렸어요
결과물은 사진 보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ㅅㅎ
원장님 혹시 제 머릿속을 읽으셨나요?
별거 말씀 드린것도 없는데 제가 원하던 코가 붙어 있네요
붓기도 거의 없었고 멍은 아예 없었습니당
(붓기, 멍은 개인차)
'직반버선 모양, 미간은 높이지 않고 콧대 코끝 얄쌍하게, 비주 땡기고 비중격 귀연골 사용'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가격도 재수술치고 너무 괜찮았고 결과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저는 200퍼센트 만족합니다~~~!
우리 원장님을 믿어보자구요~~!
위 후기는 "murymoo"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