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원장님 감사하며 살게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원장님 감사하며 살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0회 작성일

본문

긴 말 필요 없고 사진만 보셔도 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ㅎㅎ 

그런데도 적어봅니당 

수술 13일차인데 벌써 붓기가 많이 가라앉고 코 들린것도 어느정도 내려왔어요. 

아직 수술 후 사진도 2주차라 붓기가 더 빠지고 얄상해지면서 코끝도 더 내려올거라 믿습니다! 

수술 전에 콤플렉스는 휘고, 매부리가 있고, 비주가 길고, 코끝이 크고 뭉특하고, 코 자체가 길고 큰 것이었습니다. 

이마가 평면적이고 눈밑이나 팔자가 꺼진건 두번째 문제였어요. 

코가 너무 이상해서 사진은 당연히 항상 못찍겠고 요즘 시국엔 물 마시려고 마스크 내리는 것도 못하겠더라구요. 

제가 봐도 너무 깨서요ㅠㅠ 

콤플렉스가 심해도 코수술을 쉽게 결정할 건 아니라고 생각해서 미루고 미루다가 이번에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 원장님께 받기로 결정한건 원장님이 자신감 있으시고 수술경력도 길고 많으시면서 후기들이 다 좋아서였어요. 

실제로 굉장히 상냥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환자에 애정이 있는게 느껴졌어요. 

코수술을 한 후 오늘이 13일차인데 코 들렸던게 어느정도 내려와서 글씁니다. 

너무 만족해요. 

매부리도 다 제거 되었고 휜코 교정 되었고 비주도 짧고 작아졌고 코 길이 자체도 줄어서 얼굴비율이 맞아요. 

애프터사진은 보정 일절 없고 정말 그냥 막 찍어서 올렸어요. 

그냥 과거의 저처럼 정보 필요하신분들 참고하시라고요ㅎㅎ

원장님 감사하며 살게요 




위 후기는 "냥냐냥냐냥냐냥"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