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기분 너무 좋아서 쓰는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기분 너무 좋아서 쓰는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9회 작성일

본문

기분 너무 좋아서 쓰는 후기~~ 

긴코+화살코, 웃을때는 더 심한 화살코로 매번 할까 말까 

망설이다가 몇년을 고민하고 생각하고 했습니다! 

제가 원한 코 무조건 자연스럽고 부작용이 적을 만한 재료 사용! 

그래서 비중격+귀연골 사용 했습니다 


이 병원을 선택한 이유! 

상담했던 병원들 중에서 제일 솔직히 알려주시고 다시 쳐지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방법을 다 해보자고 말씀해주셨고 

또 다른 병원들과 다르게 상담실장->원장->상담실장 이런 방법은 상담이 아닌 바로 원장->상담실장 이렇게 상담한 방법도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후관리 

수술 다음날 소독 가고 3일째 솜빼고 7일째 부목제거였지만 제가 중간에 일이 있어 5일째 부목제거+코 실밥제거를 하고 7일째 귀 실밥제거 하였습니다 

그래서 총 1,3,5,7 이렇게 갔었는데 매번 원장님이 오셔서 한마디씩 해주시고 따뜻하게 대해주셨습니다 


현재 이주째가 넘어가는데 주변에서 하지말라고 말렸었는데 다 보고 너무 잘했다며 좋아합니다 ㅎㅎ 




위 후기는 "코쿠님"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